최신자료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전략

정보통신정책연구원2018.01.09

  • 인쇄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본 보고서에서 4차 산업혁명으로 가속화될 콘텐츠 스모그 시대(Content Smog Era)에 방송 분야를 넘어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이용되는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을 위해 요구되는 전략들을 살펴보았다.


<목 차>

1. 4차 산업혁명과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경쟁

2. 4차 산업혁명과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전략

3. 함의 및 시사점

정보통신

더보기

산업

더보기

핫이슈더보기

추천자료

많이 본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