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자료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

KT경제경영연구소2018.07.11

  • 인쇄

KT경제경영연구소는 본 보고서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태도와 효과(DMC SDAI),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별, 이용자 특성별 분석에서 더 나아가 오늘날 주 소비 계층으로 주목받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Millennials)의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해 분석하고자 하였다.


<목 차>

PART1. 소셜 미디어 이용 실태
1. 소셜 미디어 주 이용 디바이스
2. 소셜 미디어 가입 현황
3. 소셜 미디어 이용 이유
4. 소셜 미디어 이용 시간
5. 주 이용 소셜 미디어

PART2. 소셜 미디어별 이용 실태
1. 소셜 미디어별 이용 시간
2. 소셜 미디어별 이용 시간대
3. 소셜 미디어별 이용 이유
4. 소셜 미디어별 주요 활동
5. 소셜 미디어별 활동 현황
6. 소셜 미디어별 광고 노출 인식 정도
7. 소셜 미디어별 향후 이용 증감 계획

정보통신

핫이슈더보기

추천자료

많이 본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