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자료
일본 소비자의 변화와 새로운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 P2P 공유경제를 중심으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8.08.09

  • 인쇄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본 보고서에서 공유경제를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한 일본 스타트업의 전략을 분석해보고 이에 따른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목 차>

Ⅰ. 공유경제 개념과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Ⅱ. 공유경제 시장 전망과 일본 소비자의 인식 변화

Ⅲ.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일본의 대응

Ⅳ. 일본기업의 공유경제 비즈니스 성공사례 분석

Ⅴ. 시사점

산업

더보기

기업

정보통신

핫이슈더보기

추천자료

많이 본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