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으로 건더뛰기

KDI 경제정보센터

KDI 경제정보센터의 다양한
경제정책정보를 만나 보세요.

최신자료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동영상편
KT경제경영연구소 2020.02.17 원문보기
KT경제경영연구소는 본 보고서에서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와 광고 접촉 태도를 중심으로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마케터와 소비자 간의 인식 차이를 확인하고자 하였다.

<목 차>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시청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4.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5.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고려점

6.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7. 인터넷 동영상 선호 광고 포맷

8.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클릭 이유

10. 결론
KDI 경제정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