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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라 어묵찜으로 중화권 입맛 노린다
해양수산부 수산정책실 수출가공진흥과 2020.07.03 5p 보도자료
해양수산부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중화권을 대상으로 7.9.(목)~10.31.(토) 음식 촬영장형 온라인 전시장(쇼룸)을 운영하여 수산물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7.3.(금) 밝혔다.

- 온라인 전시장(쇼룸)에서는 우리나라 김, 어묵, 참치, 고등어, 갈치 등 수산식품 9종을 전시·홍보하는 것은 물론, 중국 내 유명인인 왕홍의 실시간 요리방송, 한식 요리사의 요리교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임.

- 특히, 우리나라 수산식품을 활용하여 만든 마라 콩나물 어묵찜, 김자반 량피, 참치 마파두부 덮밥 등 다양한 퓨전 중식요리법을 영상으로 소개할 예정임.

- 또한, 중국 현지 소비자가 온라인 전시장(쇼룸)에서 전시·활용된 한국 수산식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샤오홍수, 위챗(Wechat), 타오바오(Taobao) 등 중국 온라인 전자상거래 누리집과 연동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임.

<참고>
1. 푸드 스튜디오형 쇼룸
2. 푸드 스튜디오 촬영 홍보 사진 예시
3. 사업추진 플랫폼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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