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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몰·네이버와 협력하여 청년 농업인 판로를 지원한다
농림축산식품부 농업정책국 경영인력과 2020.09.18 5p 보도자료
농림축산식품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농업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농협몰, 네이버와 협력을 통한 다양한 판매 방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9.18(금) 밝혔다.

- 먼저 농협몰 농민마켓 내 청년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 판매 전용 페이지인 청년 농부관을 신설해 상시 운영할 계획임.

- 동시에 네이버 쇼핑 내 입점을 지원하고, 기획전 개설과 함께 청년 농업인 특집 쇼핑 라이브 day를 진행함.

이번 농협몰, 네이버 입점 대상은 농식품부가 지원하는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대상자’로 만 40세 미만의 독립 영농경력 3년차 이하인 신규 창업농임.

- 그간 농식품부는 청년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축산물의 원활한 판매를 위해 로컬푸드·직거래장터·온라인 몰 등 다양한 유통 판로 개척을 지원해 옴.

<붙임>
1.협몰 청년 전용관 페이지 예시(모바일 화면)
2. 네이버 기획전 홍보 페이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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