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으로 건더뛰기

KDI 경제정보센터

ENG
  • Economic

    Information

    and Education

    Center

최신자료
JPMorgan Chase의 맞춤형 광고 사업 출범 및 시사점
한국금융연구원
2024.05.29
한국금융연구원은 JPMorgan Chase의 맞춤형 광고 사업 출범 및 시사점을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하였다.

- 최근 JPMorgan Chase는 자사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해 주는 새로운 미디어 사업인 Chase Media Solution을 출범하였음. 이를 통해 광고주는 Chase 고객에게 맞춤형 제안을 제공할 수 있으며, Chase는 매출증가, 결제 충성도 향상 및 가격 유연성을 기대함.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한 광고 비중이 커지고 있는 만큼 국내은행들도 핀테크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전통적인 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비금융 부수업무 확대에도 노력할 필요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