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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뒤집잔! 술과 거리두기 #즐거움이 더 가까워집니다
보건복지부 건강정책국 건강증진과 2021.02.25 4p 정책해설자료
보건복지부는 2.25(목) 음주폐해 예방 홍보를 위한 절주 공익광고를 전국적으로 송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절주 공익광고는 ‘술과 거리두기’를 표어(슬로건)로 하여 혼술·홈술 대신 혼쿡·혼팜·혼플·홈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생활의 즐거움을 높이자는 메시지를 전달함.

- 절주 공익광고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혼술·홈술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음주 대신 요리,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겁게 개인 여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을 표현함.

- 이번 절주 공익광고는 2.25(목)~3.31(수)까지 약 한 달간 지상파를 비롯하여 케이블 및 종합편성 채널,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임.

<붙임> 광고 영상 주요 이미지

<별첨> 광고물 영상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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