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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 브랜드” 국민제안으로 만든다
국토교통부 주택토지실 주택공급기획과
2022.11.14 2p
국토교통부는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의 브랜드 이름을 국민제안을 통해 결정한다고 11.11(금) 밝혔다.

- 지난달 발표한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10.26)은 향후 5년간 선택형, 나눔형, 일반형 유형을 대상으로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획기적인 전용 모기지 지원을 통해 주거상향 및 주거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정책임.

- 국민제안은 11.11~17일 까지 7일간 진행되며, 국토교통부 누리집(배너참조)과 국토교통부 온통광장(www.molit.go.kr/ontong_plaza)을통해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