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에너지환경부는 ’26.6.24.(수)부터 26(금)까지 ‘전기설비기술기준 워크숍(SETIC) 2026’을 부산 호텔농심에서 개최한다.
- 이번 워크숍은 정부 에너지정책 및 국내외 전기산업계의 최신 기술정보를 공유하고 전기설비 안전성과 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마련됨.
- 6.24.(수)에는 국회, 정부, 전기산업계 등 약 600명이 참석하여 전기설비기술기준 유공자 표창과 특별강연 등 기념행사가 진행될 예정임.
- 6.25.(목)~26(금)에는 한국전기설비규정 세미나(12개 분야, 47개 주제)가 개최되며, 전시관을 통해 최신 전기기술 및 제품을 소개하고 산업계 협력 및 교류의 장을 제공함.
<붙임>
1. 전기설비기술기준 워크숍(SETIC) 2026 계획
2. 행사 포스터